RSS

솔트룩스, 런처플래닛에 ‘지니뉴스 서비스카드’ 제공

31 7월

–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자신만의 스마트 뉴스 즐기기 가능해져

– 한 번의 화면 넘김으로 편리하고 빠른 실시간 뉴스 이용 가능

 

스마트 뉴스리더 지니뉴스의 개발사 솔트룩스(대표 이경일)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한 뉴스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SK플래닛의 런처플래닛에 지난 7월 24일 목요일부터 ‘지니뉴스 서비스 카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4월 출시된 스마트 뉴스리더 지니뉴스는 특화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 사용자 맞춤형 스마트 뉴스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수의 수상 실적은 물론 국내외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어왔다.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통합 뉴스 서비스 제공을 넘어 3분 브리핑, 맞춤 뉴스 수집, 개인 계정 설정 등 좀 더 빠르고 편리한 스마트 뉴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지니뉴스는 한번의 화면 넘김으로 3분 브리핑과 실시간 뉴스를 확인 할 수 있는 런처플래닛 서비스 카드를 도입했다. 이로써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무료로 간편하게 런처 플래닛에서도 지니뉴스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200만 다운로드를 넘은 런처 플래닛의 확장 기능인 ‘서비스카드’는 수 많은 앱 중에서 사용자가 자주 이용하는 앱의 핵심 기능을 대기화면에 배치, 화면 넘김만으로도 빠른 실행이 가능하도록 한 기능으로 최근 월간 사용량 1,000만건을 돌파하며 스마트 폰 초기화면 꾸미기로 각광 받고 있다. 현재 지니뉴스를 비롯 인스타그램/지도/실시간검색어/알람 카드를 최근 추가해 총 15개의 카드를 지원하고 있다.

 

지니뉴스 카드는 SK플래닛이 제공한 ‘런처 플래닛 SDK’를 활용해 개발된 첫 번째 사례로, 런처 플래닛은 솔트룩스 같은 우수한 개발사들의 앱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려질 수 있는 채널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지니뉴스 카드는 SK플래닛의 런처 앱인 ‘런처플래닛‘을 설치 후, 서비스카드로 이용이 가능하다.  런처 플래닛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4.0.2 이상이 설치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T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 할 수 있으며 원하는 아이템을 다운 받아 테마를 적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보기]

 

 
댓글 남기기

게시자: 켬 2014/07/31 in New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