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지니뉴스 출퇴근길 지하철에서 즐기기 좋은 앱 선정, 구글플레이데이 참석

13 5월


2014년 5월 12일 구글코리아(www.google.co.kr)는 논현동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  지니뉴스의 솔트룩스를 비롯한 구글플레이 앱 개발사 및 파트너사들과 함께 ‘구글 플레이 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구글 플레이 생태계가 우리 일상에 가져온 편리하고 즐거운 변화와 한국 파트너들의 국내외 성공 사례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인이 일상에서 가장 많이 접하게 되는 4가지 상황인 집(침실과 거실), 출퇴근길 지하철, 사무실, 스포츠바 공간을 흥미롭게 구성하고 각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디지털콘텐츠를 소개했는데요.

 

 

지니뉴스는 그중 출퇴근길 지하철에서 즐기기 좋은  대표 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지하철 섹션에는 지니뉴스를 비롯하여 타임테이블 키트, 2014 Number Puzzle Game, SBS 고릴라, TED, Temple Run2, 서울 버스, 쇠똥구리 전쟁, 영어학습앱 Repat, 지하철 종결자가 소개되었습니다.

 

[ 발표를 맡은 지니뉴스 개발팀 신석호 팀장]

 

지난 2013년 사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최고 무료 뉴스 앱 2위까지 올랐던 지니뉴스는 이날 개발 동기와 함께 성공스토리를 공유하며 참여자들과 소통하는 활발한 교류의 장을 만들어나갔습니다.

 

[ 기자들에게 지니뉴스 어플을 소개하는 신석호 팀장]

 

한국은 구글플레이 등록 개발자가 가장 많은 5대 국가 중 하나로, 한국 개발자들은 세계 최고 수준의 앱과 게임으로 세계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구글코리아의 사장 존리를 비롯 구글 미국 본사의 디지털콘텐츠 부사장 제이미 로젠버그가 참석하여 구글플레이 한국 시장의 성장과 미래 전망에 관하여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인사말 중인 구글 코리아 사장 존리]

 


[ 구글 플레이의 한국 시장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구글 미국 본사의 디지털콘텐츠 부사장 제이미 로젠버그]

 

제이미 로젠버그 부사장은 “구글플레이가 개발자, 출반사, 스튜디오, 콘텐츠 제작자들이 한국 뿐 아니라 전 세계 사용자에게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는 토대가 되기를 바란다”며 “한국은 개발자 숫자나 앱 다운로드가 전세계 5위 안에 드는 중요한 시장일 뿐 아니라, 모바일 인터넷 환경이 가장 발달하고 안드로이드를 많이 쓰는 국가 중 하나다. 한국의 앞선 디지털 라이프를 이해한다면 다른 국가에서 디지털 라이프가 어떻게 시작되고 전개될지 예상할 수 있다. 앞으로 한국 시장에서 무엇을 보게될지 매우 기대된다.”라며 한국 시장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표시했습니다.

 

 

국내 대표 뉴스 어플로써 끊임없이 성장하는 지니뉴스! 지니뉴스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서비스로 나아가기 위해 한발짝 한발짝 나아가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게시자: 켬 2014/05/13 in 지니뉴스, News

 

태그: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