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콩 한쪽도 나눠 먹는 나눔의 미덕 – 소셜 공유

28 9월

액션 버튼 중 소셜 공유 기능을 설명한 적 있는데요. 지니 마스터에서는 소셜 공유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소셜 공유는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세 가지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공유할 때 발신자는 아이패드에 등록된 이메일 사용자이며, 페이스북과 트위터는 로그인한 계정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공유를 사진과 함께 보시죠.

매거진을 보다가 마음에 드는 아티클을 페이스북 친구들과 공유하고 싶을 때 ‘페이스북 공유’ 버튼을 누릅니다.

‘페이스북 공유’ 버튼을 누르면 아티클 내용과 함께 메시지를 쓸 수 있는 엽서 모양의 팝업 창이 뜹니다. OK를 누르면 바로 페이스북 앱으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는 방법이 또 한 가지 있습니다.
클립 할 때 페이스북 공유 체크를 하는 것인데요.

내가 관심 있는 아티클을 클립하면서 댓글 창 옆에 ‘F 공유’에 체크를 하면 클립과 동시에 페이스북에 공유되어 아래와 같이 페이스북 친구들도 볼 수가 있습니다.

친구들과 공유하고 싶거나 혹은 자랑하고 싶은 아티클이 있다면 소셜 공유를 이용해보세요. 물론 ‘혼자가 좋다.’, ‘나 혼자만 보고 싶다.’는 분들은 지니어스를 유유자적하게 혼자 즐겨도 되고요. 😉

 
댓글 남기기

게시자: 켬 2012/09/28 in 지니 마스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